자유 게시판
|
2026-06-26 21:11
조회: 335
추천: 2
아이온2 평균이 한국 4050 평균늙어서 손은 안따라가고~
근데 클리어 보상은 받아야겠고~ 기사 매수해서 계정 알려주고 던전 클리어 따내는 행위가 상호간에 합의가 이루어지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개 ㅂ신 4050 틀딱 쉰내 마인드 한국 아이온2 평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틀딱들만 있으니 나라가 발전할리가 있나 ㅋㅋㅋㅋㅋ 저 나이대 대부분이 저런 마인드라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면 게임이 재밌나? 니네같은 ㅂ신들 때문에 쏠 인첸트같은 양산형 흑우몰이 개고기 게임이 아직도 나오는거야 멍청한 ㅅ끼들아 ㅋㅋㅋㅋㅋㅋ
EXP
617
(17%)
/ 7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