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어서 손은 안따라가고~

근데 클리어 보상은 받아야겠고~

기사 매수해서 계정 알려주고

던전 클리어 따내는 행위가 

상호간에 합의가 이루어지면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개 ㅂ신 4050 틀딱 쉰내 마인드 한국 아이온2 평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틀딱들만 있으니 나라가 발전할리가 있나 ㅋㅋㅋㅋㅋ

저 나이대 대부분이 저런 마인드라는거 아냐 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면 게임이 재밌나?

니네같은 ㅂ신들 때문에 쏠 인첸트같은 양산형 흑우몰이 개고기 게임이 아직도 나오는거야

멍청한 ㅅ끼들아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