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룡 5돌 악세에서 기룡악세로 갈아탈건데
기룡악세를 0강부터 5돌 까지 쌩으로 새로 하고
암룡5돌을 천부악세에 계승하는거랑
암룡5돌을 기룡20강으로 계승해서 5돌강화
천부장 악세를 쌩으로 5돌 하는거라 뭐가 더 좋을까요??
악세5부위를 전부 넘어갈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