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3:29
조회: 331
추천: 0
아이온 초반에는 진짜 재밌었는데오픈겜을 첨해봐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때는 모험하는? 느낌이 물신했음 그땐 첨에 토벌전 돌기만해도 꿀잼이었어 공략보고 돌아야하는데 보스한테 맞으면 개아프고 다 피하면서 때리다보니 은근 스릴감이 있었다고 해야하나
특히 초월 데우스 1단 2단 깨면서 공략 알아가는 재미가 ㄹㅇ로 쏠쏠했지 1넴은 중앙에 장판까는애가 수두룩해서 첨에는 좀 스트레스였지만 그것도 트라이의 묘미였지 s받을려고 진짜 열심히 했는데 3넴은 진짜 근거리 기준 개아프고 주먹두대에 뒤지는것도 그렇고 아무튼 ㅈㄴ어려워서 공략하는 재미도 있었어 지금은 새로운 초월도 그런재미는 찾아볼수없고 익숙해져서 그럴지도 모르지만 뭔가 성역깨면 할것도 없고 재미가 없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