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친구 2놈 계정 영구정지 당했다네요;

재료 키나 싹다 팔고 접어야 하나?

불안해서 못하겟는데;


친구하고 물어봣는데 일바빠서 3주동안 매주 화요일때만 접속해서 6캐릭 크라오 어려움 오드 녹엿다고 하네요

크라오 어려움만 다니면 작업장으러 인식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