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3:03
조회: 513
추천: 0
게임 접어야 하나?ㅠ오늘 친구 2놈 계정 영구정지 당했다네요; 재료 키나 싹다 팔고 접어야 하나? 불안해서 못하겟는데; 친구하고 물어봣는데 일바빠서 3주동안 매주 화요일때만 접속해서 6캐릭 크라오 어려움 오드 녹엿다고 하네요 크라오 어려움만 다니면 작업장으러 인식 되나요?
EXP
340
(40%)
/ 401
|
뭘봐쉬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