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1:17
조회: 732
추천: 1
그래 1시즌이 제일 잼있었지쌀숭이 세끼들 완화쳐해주고 PVP PVE 템갈라칠때 가장많이 접었음
그리고 육식 안한다고 무슨 ㅅ1벌 말도안되는 월드맵에 PVE 모드를 만들어주고 ㅋㅋㅋㅋㅋㅋ 그때부터 그냥 아이온이 아닌 다른게임으로 틀어짐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아이온1 했던유저들 PVP템에 몰빵했는데 한순간에 인던 개븅신 되고 다접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