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접었으니깐
롤은 다 패배자임 쌀도 못파니깐
쌀팔고 계정판놈이 승리자?ㅋㅋ
배그도 패배자뿐이고

그저 쌀먹새끼들 분탕뿐이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