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게임이 노잼 되버려서 암것도 안하고 끄는데 오랜만에 인벤 와보니까 
아직도 pvp 씹사기 , 저새기 개사기네 이런거 얘기하는구나 
권성 나오면 키나 다 팔고 가야겟다 애들아 열심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