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01:05
조회: 264
추천: 0
와 진짜 아직도 직업 싸움 ㅈㄴ하는구나그냥 게임이 노잼 되버려서 암것도 안하고 끄는데 오랜만에 인벤 와보니까
아직도 pvp 씹사기 , 저새기 개사기네 이런거 얘기하는구나 권성 나오면 키나 다 팔고 가야겟다 애들아 열심히 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