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에서도 랜덤 텔레포트주문서좀 만들어줘라
쳐맞으면 그냥 죽어야하는 시스템 자체가 이해가 안된다
죽을거 같으면 텔포 해서 귀한할수 있게 해야지
대장군이나 총사들 오면 죽는거 뻔한데 이럴때 텔포해서 도망 갈수 있는 시스템
만들어 줘라 짜증나서 못해먹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