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00:12
조회: 282
추천: 0
이스라펠 [왕] 레기온 침식정화소 업둥1 트롤박제침식 +500 업둥1 지배자 포스였음
일단 업둥이 전투력 389였고 만두때 마다 완죽 또는 부활쿨타임 걸려져있어서 이미 3넴이 2번 터진상황임. 거기서부터 이미 짜증이 많이 나있었음. 그러고 다음판에 업둥이가 1번이 걸렸고 1번자리에 똥이 깔려져있었음. 지배자 정도 되는놈이면 당연히 1번자리에 굳이 안 서있어도 1번으로 가는 대각선 쪽에서 대기하면 되는거 알지않음? 근데 굳이 1번 자리에서도 제일 북쪽에 자리잡아서 아래 2번자리 만두를 못지울만큼 멀리 올려보내서 또 터짐 그래서 내가 할줄모르냐고 물어보니까 급발진함 긁혀가지고 지가 잘못한거 절대 인정안하는 놈임 그냥 모든 터지는판은 전부 업둥이가 완죽이나 만두자리 이상하게 서서 터졌음 근데 ㅋㅋㅋ 지 업둥인데 모르고 왔냐고 맞을거 다쳐맞고 뒤져놓고 힐러탓하고있음. 모든사람이 다 지탓하고있는데 지잘못인거 아직 모르고있겠지? 업둥이 못해서 터졌는데 뭐 사과한마디 없이 나가는거 ㅈ같아서 올림 그냥 그렇다고 ㅇㅇ ![]() ![]() ![]() ![]() ![]() ![]() ![]() ![]() ![]() ![]() ![]() 다 니탓이라잖아 여수야 ^^ 그래서 본캐닉뭐니 ?
EXP
519
(19%)
/ 601
|










수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