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1 드레드기온 같은거 안만들거야?

피빕형 인던 만드는게 어려워?

시1발 400대 400은 무슨 렉만 오지게 쳐걸리고

원거리가 조빠지게 딜넣고 우르르르 가서

허수아비 보스 치다가

와 이겼다 시발! 보상 금훈장 달달하고~

이 ㅈㄹ병 하는게 신규컨텐츠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