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2:05
조회: 216
추천: 0
PvP 이게 재밌냐? ㅋㅋ 균열지대니 뭐니 기대 존나하게하더니아이온1 드레드기온 같은거 안만들거야?
피빕형 인던 만드는게 어려워? 시1발 400대 400은 무슨 렉만 오지게 쳐걸리고 원거리가 조빠지게 딜넣고 우르르르 가서 허수아비 보스 치다가 와 이겼다 시발! 보상 금훈장 달달하고~ 이 ㅈㄹ병 하는게 신규컨텐츠냐? ㅋㅋ
EXP
1,306
(53%)
/ 1,401
|
허니러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