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0:41
조회: 382
추천: 0
뭐? 다른 나라 라방가서 깽판을 쳤다고?와 진짜 너무 잘했다 형들
바로 그거야 더 추해져도 돼 아이온2 망하기만 하면 돼 이 개 ㅂ신같은 겜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자폭 잘 하긴 하는데 더욱 더 빨리 망했으면 좋겠다 기대심 개박살 내자 ㄱㄱㄱㄱ 외국 애들 거래소 나눠 구매 안되는거 경험 시켜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뭔 쌍욕이 나올까 너무 궁금하네
EXP
617
(17%)
/ 7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