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22:46
조회: 429
추천: 0
로1기견들 현질겜 아니라고 부정하는거 존나 웃기네지금 당장 유튜브에
"로아 강화" 라고 검색해봐 몇백만 골이 든다, 장기백, 강화박는데 현금 수십, 수백만원이 순식간에 날라간다 이게 그냥 시발 현실인데 뭘 자꾸 현질 필요없다고 부정을 쳐해 아이온2 단점 존내 많고 마매딸깍 원툴인거 ㅈ노잼인거 다 인정이고 망겜적인 요소 존나 많은거 맞음 근데 진짜 악질 로1기견놈들 진짜 지들 겜도 문제덩어리 그 자체인데 끝까지 찬양하는 ㅂㅅ들 여전히 존나 많아서 그냥 웃기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