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02:11
조회: 290
추천: 0
아이온2에는 딱 2가지 길만 남아 있음.1. 모든 내실을 서버 공유하고, 부캐와 배럭 양산을 권장한다.
2. 직업 변경권을 내고 수시로 판매를 한다. 진짜 딱 이 두가지 길 뿐임. 이 모든 건 개발자들이 저것들 중에서 확실하게 방향 선택을 아직 못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임. 베스트는 1번을 빨리 해야 하고, 고집을 부리면서 매출 뽑고 천천히 망하고 싶으면 2번을 택하면 됨. 진짜 딱 말해 주는데, 현재 아이온2는 저것 2개 루트 아니면 길 없음. PS. 본캐만 하는 게임 ㅅㅂ ㅈ까 이거 주장하는 놈들이 게임 다 망치는 거임. 패키지 게임이나 하러 가세요~ 니들이 본캐만 하고 겜 끌 때, 유입은 드라마타 키벨 달려서 제발 사람이 들어오기 만을 기다리고 있음. 얼마나 게임이 망가져 있는지 뒤 돌아보셈.
EXP
55,052
(35%)
/ 57,001
인벤러
|
C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