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뭐임? 출시 1달도 넘었고 공략은 이제 사골까지 우려낸 것들이 존나게 넘쳐나는데 뭐가 그렇게 불쾌하고 좆같은지 잘 모르겠음

하나 추측해보자면  개고기만 먹고 싶은 쉰내들이 던전 공략 제대로 안 보고 트팟 가서 똥지리고 욕 처먹고 징징거리는 게 아닌가 싶기도? 아님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