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08:38
조회: 523
추천: 0
무스펠 궁금한거1넴에서 12-9,9-12 구슬 넣을때 드리블 하는사람들 왜 서로 구슬넣는 경로에 겹치게 똥 까는거임? 확클팟,지배팟에서도 그지랄해서 원딜들 서로 죽고 실패하는 경우를 존나 많이봤는데 자기들은 실수 안했다 ㅇㅈ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