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1:36
조회: 234
추천: 0
와 매크로 조오오옹온나 많네7월에 복귀각 좀 볼라고 접속했는데
마을에 오드캐는 매크로가 우글우글 바퀴벌레같네 ㅋㅋ 그래 내가 이꼬라지 역겨워서 접었었지 대리 매크로 여전하겠네 아우 징그러
EXP
45,441
(14%)
/ 48,001
|
안산피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