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복귀각 좀 볼라고 접속했는데
마을에 오드캐는 매크로가 우글우글 바퀴벌레같네 ㅋㅋ
그래 내가 이꼬라지 역겨워서 접었었지
대리 매크로 여전하겠네 아우 징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