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8519?iskin=aion2

로아 해보지도 않은것 같은데 로아 해봤다고 우기는 새끼 왤케 많음
카제 초반까지 했다는 사람이 2~3년 전 이야기를 하고 있네 ㅋㅋㅋ

그리고 아이온2 과금 얘기할때는 "안사도 되는데 사면 좋음"  ㅇㅈㄹ 
맞말 인정하는데 안그런 rpg겜이 어디있는데?
본인들 겜에는 존나 관대하고 타겜 머리채 잡을때는 엄격 각박해짐

나온지 1년도 안된 겜으로 엔컨 가는거 얼마 안걸린다고
메던로 엔컨 가는 시간이랑 비교한다는것 자체가 존나 빡대가리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