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 방 전체가 그냥
기사모집방임ㅋㄱㅋㅋ
살다살다 이런게임은 또 첨봄

심지어 본캐도 아닌캐릭에 대해 이해도가 있을까?란 의문이 있었는대
아니나 다를까 비응신들이 기사달고 쳐 들어와서
신호등 한줄 터트리는 새끼들도 대다수임
치유기사새끼들은 힐스킬이 쳐빠졌나
딜도 바닥에 쳐박혀있으면서 힐은 존나게 안줌

이 사태까지 끌고온 NC 진짜 대단하다ㅋㅋㅋㅋ
어이가 털려서 말도안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