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이라고 해야되나
스토리도 있고 조연도 좀 살리고,
악역도 멋있고 이쁘게 만들고, 수평도 만들고..
그래야 빠져사는건데 죽고 죽이는거랑 쌀값빼곤 없는 게임으로 만들었음
지금 다음주 오드 모아놓는다고 컨텐츠 할것도 없잖슴. 컨텐츠도 계속 새로내서 그런거지 할건 뺑뺑이밖에 없는 속빈강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