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4:44
조회: 401
추천: 2
게임이 십덕요소가 좀 있어야함깊이라고 해야되나
스토리도 있고 조연도 좀 살리고, 악역도 멋있고 이쁘게 만들고, 수평도 만들고.. 그래야 빠져사는건데 죽고 죽이는거랑 쌀값빼곤 없는 게임으로 만들었음 지금 다음주 오드 모아놓는다고 컨텐츠 할것도 없잖슴. 컨텐츠도 계속 새로내서 그런거지 할건 뺑뺑이밖에 없는 속빈강정임
EXP
48,620
(20%)
/ 51,001
|
섭섭섭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