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누구나 실수할수있고
예민하게 겜하는거 싫어서 안가다가
지인들이 원트원클 빡세게해서 깨자고 들어갔는대ㅋㄱㅋㅋ
씹련들이 1신호에서 존나터트려서 걍 방터트림
박제글없는거보니 본인들 셀프박제는 안하나보네ㅋㄱㄲ
수호 치유 깐부에 네자칸서버였는대 하...기억안나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