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6:22
조회: 187
추천: 0
팬던트는 제발 좀브로치처럼 ㅂㅅ 같이 제작 딸깍하지말고
한개정도는 스토리 만들어서 퀘 완료하면 보상으로 넣어라 어떤 빙신들은 만드는데 얼마든다고 징징된다고 또 이딴 글 쓰겠지
EXP
1,608
(4%)
/ 1,8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