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몰 비용이 상당할텐데ㄷㄷ
근데 나도 궁성 => 권성으로 갈까 생각중
궁성 고급 배럭으로 두고
앞으로 쌓이는 모든 재화 권성에 올인

그럼 한 달내로 무스펠까지는 가지려나?
직변권이 언제 나올지 몰라서
그냥 처음부터 키우려고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