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5:55
조회: 207
추천: 1
진지하게 스토리가 중요함?무스펠 ,크로메데,침식 등등
그냥 쳐잡고 스펙업하면되지 이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지 이유를 알면 게임이 더재밌어? 진짜 좆병신이야? 책도 안읽는 새끼들이 왜 스토리 타령이지? 막 잡아야 하는 이유 스토리알면 일주일에 30번 넘게쳐잡는데 잡을때마다 아하 이래서 잡는거지 ! 이 나쁜몬스터 죽어 ! 좆지랄떨면서 감정이입되고 막 잡고나면 내가 아이온세계를 지켯다 !! 이래? 한번만더 스토리이야기꺼내면 맷돌로 대가리찍는다 두번 말안해 가서 책이나 쳐읽어라
EXP
911
(11%)
/ 1,001
|
섹섹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