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 ,크로메데,침식 등등
그냥 쳐잡고 스펙업하면되지
이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지 이유를 알면
게임이 더재밌어?
진짜 좆병신이야?
책도 안읽는 새끼들이 왜 스토리 타령이지?

막 잡아야 하는 이유 스토리알면
일주일에 30번 넘게쳐잡는데
잡을때마다 아하 이래서 잡는거지 ! 이 나쁜몬스터 죽어 !
좆지랄떨면서 감정이입되고 막 잡고나면 내가 아이온세계를 지켯다 !!  이래?

한번만더 스토리이야기꺼내면 맷돌로 대가리찍는다
두번 말안해 가서 책이나 쳐읽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