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누구보다 치유에게 진심이였는데
무기 가더 총 4번터치고 남은재료 응룡귀걸이 성공!!!!
오히려 저게 더 기분이 나빴어 ㅠㅠ
접을까 하다 무스펠 고정들어와서 첫 클리어때 무기먹어가지고
코꿰어서 계속하다가 오늘 가더 만들었는데
빛나는 가서 또 터지는줄 알고 울뻔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형 줄때 주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승으로 업뎃했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라고 나 너무 기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템 꼬라지 너무 슬프지만 이 가더가 너무 희망적이다..
앞으로 승만시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