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6:42
조회: 304
추천: 0
이 겜 살아나는 방법은 딱 하나뿐임뭐 이런저런 해결책 들고와서 이러면 됨 저러면 됨
이러고들 있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을 놓치고 있음 바로 시대에 뒤떨어진 사상을 가진 틀딱들 의견 무시하는거부터 시작해야 함 타rpg 좋은 점 적극 반영하고 구시대 틀딱 리니지라이크 요소는 싹 치우고 ㅇㅇ 마매겜 ㅈ같다 고쳐야한다 이러면 꼭 와서 반박하는 지구평평설 믿는 새끼들이랑 동급인 애들 있잖음 이런애들부터 치워야 겜이 살아남 게임사에서 해야할건 다른게 아니고 유저층 물갈이임 최대한 틀딱 적대적으로 운영해야 겜이 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