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이런저런 해결책 들고와서 이러면 됨 저러면 됨
이러고들 있는데
가장 중요한 핵심을 놓치고 있음

바로 시대에 뒤떨어진 사상을 가진 틀딱들 의견
무시하는거부터 시작해야 함

타rpg 좋은 점 적극 반영하고
구시대 틀딱 리니지라이크 요소는 싹 치우고 ㅇㅇ

마매겜 ㅈ같다 고쳐야한다 이러면 꼭 와서 반박하는
지구평평설 믿는 새끼들이랑 동급인 애들 있잖음
이런애들부터 치워야 겜이 살아남

게임사에서 해야할건 다른게 아니고 유저층 물갈이임
최대한 틀딱 적대적으로 운영해야 겜이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