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6:59
조회: 225
추천: 0
FPS 하다가 갑자기 아이온2하는 유저있나?노잼인 자동사냥 게임도 아니고 노가다나 완전 rpg 스럽지 않고 보스 깨는 재미로 아이온 하는데 원랜 fps좋아 했엇음ㅇ.ㅇ 나같은 유저있나 ㅋ
EXP
19,575
(68%)
/ 20,201
|
탱커모스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