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47
조회: 309
추천: 0
무스펠 대리받는분들에게보통클>어려움클>지배팟 순으로해서 노력해봐 형들
Rpg 다 돈주고 맡기면 성취감도없고 재미도없자나 돈으로만하다보면 돈 때문에 접혀 재미도반감되고 돈이 있으니 시간고려해보면 그게 이득인거같아서 대리받는거는 좀 아니야 이해득실을 따질거면 애초에 게임은 안하는게 이득인거잖어 그러니 힘내서 한번 주말 시간내서 머리박아봐 형들 할쑤있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