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02
조회: 225
추천: 0
아까 침식하의 먹었는데배럭 회랑돌리다가 포인트 다빼고 인벤토리보니
침식바지 거래가능 먹어져있는거 아님? 더럽게 안팔리겠지 하고 5990만에 거래소 올려놨는데 1시간뒤 접속해보니 팔렷네 ㅁㅊ 이런건 누가 왜 사가는거임? 키나 안아깝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