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 회랑돌리다가 포인트 다빼고 인벤토리보니

침식바지 거래가능 먹어져있는거 아님?

더럽게 안팔리겠지 하고 5990만에 거래소 올려놨는데

1시간뒤 접속해보니 팔렷네 ㅁㅊ

이런건 누가 왜 사가는거임? 키나 안아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