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라도 해서 깰려고 하는거 아님??
저거 없으면 다음 시즌 도태되는데?

개백수처럼 몇날 몇일을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푼돈 쓰면 되는데 굳이?

대리 싹 조져야 하는건 맞는데
저거 못먹고  꼬접하는 애들이 휠 많을껄?

개남준이 기획 문제도 존나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