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51
조회: 205
추천: 0
다음 시즌 전에 브로치를 저기다 박아놓으니까대리라도 해서 깰려고 하는거 아님??
저거 없으면 다음 시즌 도태되는데? 개백수처럼 몇날 몇일을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푼돈 쓰면 되는데 굳이? 대리 싹 조져야 하는건 맞는데 저거 못먹고 꼬접하는 애들이 휠 많을껄? 개남준이 기획 문제도 존나큼
EXP
1,610
(5%)
/ 1,801
|
은빛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