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27
조회: 495
추천: 0
무스펠대리 왜반대함? 이해불가참고로 루드라,침식은 2주차때부터 공략보면서 트팟으로
박으면서 키웠음 1주차 공략본다고 패스 2주차 570K검성이라 파티도안되고 시간낭비하기싫어서 영상녹화하고 공부할겸 브로치먹고 600K달면 직접가야지 싶어서 대리맡김 2클기준 19장 (타직업무기득,브로치X) 3주차 스펙업 조금해서 585K맞췄는데 600K 안되서 파티안되겠다 판단하고 타직업무기먹은김에 2천장치고바꾸려고 한번더맡김 2클기준 14장 (1천장완료,노득) 4주차 스펙업 조금더해서 595K맞췄는데 대리가격보고 트팟가서 경험쌓는 시간매몰비용생각하니 맡기는게 이득이라 판단해서 또맡김 2클기준 7장 (노득) 5주차(현재) 스펙업해서 600K맞췄는데 갑자기 남툴정상화라면서 585K로 떨어짐 ㅡㅡ 한번만 더가면 2천장이라 무기교환할수있으니 마지막으로 보내고 무스펠은 봉인해야지싶어서 맡김 2클기준 5장 (내직업무기 득) (2천장 완료해서 1주차때먹은 타직업무기 가더교환) 6주차(다음주 계획) 7월 1일되면 계승초기화되서 무스펠 무기,가더 계승하면 600K 넘는데 그냥 쭈~욱 맡길생각임 600K 딜러기준 2클 5장이면되는데 키나획득+재료팔면 얼추 2500만정도나옴 그거 제외하면 3장에 맡기는건데 내가 이시점에 굳이 노력해서 보낼필요가없을만한 가격이라 판단되서...(드랍템이나 드랍재료라도 먹는날은 공짜인셈) 대리맡기면서 타이틀도 땄는데 굳이 구라치면서 다녀서 숙코되는것도싫고 눈치보기도싫음 트팟가야되는데 시간낭비하는거보다 일주일에 3장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고 생각함
EXP
1,896
(48%)
/ 2,001
|
꺄르르냥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