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14
조회: 156
추천: 0
아이온2 문제점과 개선방안그냥 내 공책임 반박 시 님 말 다맞음!
마매딸깍겜 재미없다? =걍 평타기반이 아닌 스킬기반(논타겟)으로 바꾸면됨 직업종류가 별로없다? =각자 고유 특성 2개 부여하고 하나 선택해서 그렇게 다른캐릭 만들면됨 할게없다? =이런 말 잘 안나올거임 위에처럼 논타겟스킬기반이면 아무리 템좋아도 컨트롤 딸리면 ㅈㅈ임 어비스도 푹찍이아닌 컨트롤로하면 사람들 많이할듯 항해 나오면서 여러명이서 배타고 섬같은거 찾아서 단체미션하고 하면 재밌을듯 레기온배에는 인원 좀 더 많이타서 타 레기온이랑 섬 점령전하고 하면됨 Nc는 인식이 안좋다? =팩트임 근데 위에처럼 가면 궁금해서라도 찍먹하는 사람 많아지고 운영이 잘되면 소문도 금방 퍼질거임 던전이 너무 쉽다! 그렇다고 너무 어려우면 짜증난다 = 스킬 논타겟이라 이제 바고트같은 애들 구르는거 못맞추면 딜안들어감 그러면 딜밀려서 오래걸림 + 피하면서 딜해야되서 인던도 스타일리시한 재미가 생길거라 생각함 반박 시 형님들 말 다맞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