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48
조회: 159
추천: 0
유저들 수준이 낮은게 아니라 국민 수준이 낮은거지따지고보면 맞는 말이야 국민 수준이 낮은거야
그러니 촉법소년이니 뭐니 개 ㅈ같은 법에 애키우는 부모나 되서 선생한테 애들 위축되니 상장 앞에서 주지 말라하고 다치고 시끄러우니까 현장학습 운동회 하지 말라하고 세대 갈라치기, 남녀 갈라치기의 기저에 깔린 마인드가 게임에도 점점 스며드는거야 괜히 대 혐오의 시대겠어? 다 나라 따라 가는거야 게임도 국민성도 반박해봐 니들 다 한국 국민 아니야? 경력직만 뽑고 신입 봉급 쳐주고 게임도 트라이랑 경력팟 비율 9ㄷ1 수준이고 나라 망해가는 꼴이랑 겜 망해가는 꼴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 니들 수준이 겜 수준이고 겜 수준이 국민성 수준이야
EXP
624
(24%)
/ 701
|
그우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