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지고보면 맞는 말이야 국민 수준이 낮은거야

그러니 촉법소년이니 뭐니 개 ㅈ같은 법에

애키우는 부모나 되서 선생한테 애들 위축되니 상장 앞에서 주지 말라하고 

다치고 시끄러우니까 현장학습 운동회 하지 말라하고

세대 갈라치기, 남녀 갈라치기의 기저에 깔린 마인드가 게임에도 점점 스며드는거야

괜히 대 혐오의 시대겠어?

다 나라 따라 가는거야 게임도 국민성도 

반박해봐 니들 다 한국 국민 아니야?

경력직만 뽑고 신입 봉급 쳐주고

게임도 트라이랑 경력팟 비율 9ㄷ1 수준이고

나라 망해가는 꼴이랑 겜 망해가는 꼴이랑 별반 다를게 없어

니들 수준이 겜 수준이고 겜 수준이 국민성 수준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