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7:02
조회: 299
추천: 0
무스펠 나올때 투력480k브로치해서 510k 무스펠은 그림의떡이였다 보통출시 기본트라이 550k 그것도 못갔다 수호팔고 무스펠 대리보니깐 호치가 싸더라 호법550k사고 브로치 해서 570k 한번맡겼다 이제와서 대리 지랄 트라이. 언제하냐 대리 맡기고 템먹는게 아이온2 좋은방향이다
EXP
5,142
(85%)
/ 5,201
|
검성답업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