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6:26
조회: 604
추천: 0
컨에 자신있는 아재인데... 무스펠횟수무한 패치 이후
트라이 자체를 즐길수 있을 거란 생각에 상당히 기대함. 하지만 오히려 침식보다 더함 진도를 나갈수가 없음. 첫 트라이에 신호등을 봣지만 이후 2주동안 진도못뺌. 첫번째로 방자체가 너무 적음. 두번째는 진도 설정하고 맞지 않는 방이 너무 많음 진짜 첫트라이 사람들 물고 늘어졋어야했는데 땅을 치고 후회. 현타 씨게 와서 걍 안감. 그러다가 이번주 다시 의욕 생겨서 그냥 내가 숙코하고 성불팟에 들어감. 가자마자 광폭까지봄. 아 첨부터 이랬어야햇나 후회가 밀려옴. 결국 깨긴했는데... 공팟으로 차근차근 깨면서 도파민을 기대한건 너무 욕심이었나봄. 유독 무스펠이 진도 나가기가 더힘든건 유저가 줄어서인지... 대리가 많아서인지... 아 유격자체도 진짜 이젠 신물이 밀려올 지경이고... 고정없는 사람들은 겜하기 정말 힘든거 같고 진짜 슬슬 접히려고 함. 만날 그놈의 다음패치만 해보고인데... 아마 챕터1도 그나물에 그밥일거고... 안타깝다
EXP
40,975
(65%)
/ 42,001
|
구리무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