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 인데 400따리 치유 받아줬더니

2넴에서 1트 실패하면 나가요~  이러면서 쳐 기어 나가누 

1넴에서 혼자 3번 뒤져놓고 뭐 저리 당당한거임

이런 놈들 한두놈 보는게 아님

치유말고 호법받아서 깨긴했는데 치유새끼들 성역만 오면 정신이 나가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