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6:23
조회: 451
추천: 0
무스펙 도는데 치유들 갑질 존나 하네600+ 인데 400따리 치유 받아줬더니 1넴에서 혼자 3번 뒤져놓고 뭐 저리 당당한거임 이런 놈들 한두놈 보는게 아님 치유말고 호법받아서 깨긴했는데 치유새끼들 성역만 오면 정신이 나가는거냐?
EXP
7,901
(62%)
/ 8,201
|
호러양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