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랑 보통 버스 돌리면서 사성 기사새끼라는 놈이 지 딜하겠다고 빨장들고 배럭들 위치로 계속 날라와서 버스 도는 내내 전멸시킴 그래놓고 한다는말이 가관임



저능아 새끼여서 지가 뭘 잘못한건지 인지도 못하는 지능임 

애초에 지가 딜 빨리 넣는다고 회차가 빨리 끝나는게 아니라 결국 배럭들이 기여도 빨리 채워야지 끝나는건데 저능아 빡대가리 새끼라 그정도 사고도 안되는듯

앞으로 저 빡대라기 새끼 버스는 알아서들 거르셈 저능아새끼라 지가 병신인줄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