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6:50
조회: 203
추천: 0
부케 치유 갑질이 이해가 안되네어쨌든간 하다못해 딜러들 다 600대이고
치유들 못해도 550이상부터 어려움일텐데 400치유가 파티안구해질때는 본캐 지배자 빡숙 잘버팀이러면서 600팟 왔으면 갑질이 아니라 감사합니다 아님? 어느정도 얘들 숙련도가 아쉬운건 감안해야지 나도 내 부캐치유 480인데도 보통에서 아파뒤지겠더라 그마저도 레기온 치유 하도 안구해져서 보통 가본거임 공팟으로는 절대 안감 400에 왠 무스펠?;;; 막말로 400치유 산모산 산산모 뒤지게 아프잖아? 그거 외에도 바닥 똥 떨어지면 한대만에 다이치고 그냥 스치기만 하면 사망각잡힐텐데.. 딜러들은 그 리스크 감수해가며 받았을텐데 갑질을 대체 왜 하는거임? 본인도 부캐에 저투력으로 왔으면 어느정도는 감안해야지 갑질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딜러들이 딜해서 버스태워주는건 당연한가봐? 당황스럽네
외변성의 성형은 계속 되어야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