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으로 해봤냐?

ㄹㅇ 어시스트 모드로 오토 돌리면 3퍼 무한으로 쳐먹는다 ㅋㅋㅋㅋ

걍 아이온은 시작부터 작업장과 한편이었음

각인키나고 지랄염병이고 백날 해봐라

모바일 어시스트 모드 안없애면 작업장은 계속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