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5:52
조회: 401
추천: 1
아이온이 ㄹㅇ 망한 이유 팩트로 알려줌 ㅋㅋㅋㅋ![]() 폰으로 해봤냐? ㄹㅇ 어시스트 모드로 오토 돌리면 3퍼 무한으로 쳐먹는다 ㅋㅋㅋㅋ 걍 아이온은 시작부터 작업장과 한편이었음 각인키나고 지랄염병이고 백날 해봐라 모바일 어시스트 모드 안없애면 작업장은 계속 된다
EXP
2,379
(89%)
/ 2,401
|

은가누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