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4:41
조회: 494
추천: 2
원거리분들 궁금한게 있는데 왜 도망감??힐 사거리
100미터 아님 조금 붙어서 싸워도 피할거 다 피할수 있는데 왜 원거리 직업군은 다 존나 멀리있음 4인파티에 3명이 원거리인데 나랑 정반대 가서 쳐맞는 궁성 그 옆에서 죽는 마도성 딜하면서 꾸역꾸역 옆에 가도 또 도망감 .....? 왜죠? 로또1등 당첨 된다면 소고기 사먹겠지..
|
빤스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