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3:07
조회: 439
추천: 0
vpn까지 써가면 아이온2 글섭하는사람 많지않아지금 당장 한섭도 유저수가없는데 아이온2 글섭나온다고 모바일 제외라고 와 하면서 글섭 갈만한 유저수가없어 메던로 유저가 가겠어 이미 찍먹하 접은 유저가 가겠어
어차피 밸런스 매크로 작업장 똑같을텐데
EXP
6,254
(63%)
/ 6,401
|
Shinjh28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