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1:18
조회: 350
추천: 0
다들 스티그마 어디서 모으세요?어비스 닥사해서 모은 포인트로 스티그마 사도 20렙 찍을 포인트가 부족하구
사냥해서나온 스티그마조각 돌려도 실패만 와장창나고 스티그마 포인트가 턱없이 부족한데 여기계신 고수분들은 스티그마 20 그냥 찍으시는거 같더라구요 ㅠㅠ 스티그마 어떻게 모으셨나요?? 스티그마 조각도 100퍼짜리로 만드는게 훨 이득인가요? pve 위주인데 스티그마 모아야 사냥에 도움되니 어비스 무한 뺑뺑이가면 될까요?
EXP
3,858
(64%)
/ 4,001
|
전주원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