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2:07
조회: 283
추천: 0
무스펠 1넴 드리블 및 라인 잘하는 법 있나요1. 드리블 공 치다보면 생각보다 너무 멀리갈 때도 있고 방향대로 안가는 것도 같고 ㅠㅠ 정확히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하면 할 수록 더 어려운거 같아요
2. 골 넣었을 때 라인 생기잖아요. 이거 보스 있는 중앙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맞추는 밥 있나요? wasd 로 샥샥 움직여도 비켜나갈 때가 있더라고요 ㅠㅠ 보라색 원 안 지나가게 해도 실패할 때도 있는 것 같아서 보스한테 맞추고 싶은데 잘 안돼서요
EXP
1,485
(42%)
/ 1,601
|
호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