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09:31
조회: 178
추천: 0
치유 정령 뭘 본케로 해야하나둘다 똥케릭이라서 봄케 정하기 넘 어렵넹 ㅠㅠ
투력은 둘다 비슷한데 뭘 본케 하는게 좋나요?
EXP
50,034
(67%)
/ 51,001
|
ㅂㅈㄷㄱ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