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09:56
조회: 197
추천: 0
어비스 활성화 간단한거 있긴함강화 조율 돌파를 슬롯화 하면됨
pvp 유저는 pvp에 돈 존나쓰다가 장비업글을위해 pve 같이 하게되면서 시간모자라고 pve 유저는 밸런스도 안맞고 돈 더 써가면서 pvp 장비 추가 강화할 돈을 아깝다고 생각함 슬롯화해서 pvp장비 pve 장비도 굳이 돈아깝다는 생각을 버리게되면 알아서 유입됨 그러면 장비 바꿀때 돈도 안쓰고 평생 가져가는거? 키나 소비안되는거? 슬롯화를 장비등록방식으로 가져가면됨 등록된장비에서 다른 장비로 업그레이드 할시에는 일정키나 계승비느낌으로마냥 낼수있게 ㅇㅇ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