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8519?my=post

내가 쓴 글인데 여기서 로1기견 ㅂㅅ들 존나 짖는중


평소 내 글을 보면 알겠지만

내가 글 10개를 쓰면

8-9개가 아이온2 존나 까는 글임


1. 마매딸깍인거 답없고 재미없다 바꿔라

2. Pvp 보상체계랑 장비설계 답 없다

3. 원딜3명 전부 딜러로 퉁친거 존나 재미없고 개성없다

등등


이 게임을 갓겜이라 생각한적 없고

글에서도 그런 언급이 없음


근데 저지능 빡대가리 로1기견들에게

게임은 갓겜 or 망겜 두개 뿐인가봄 ㅂㅅ들


저점을 보든 고점을 보든

로아가 아이온2보다 훨씬 비싼겜인거

걍 시발 명백한 개팩트인데

“우리 게임 갓겜이거든요 빼애액”

이지랄만하는중  진짜 게임에 지아의탁한 ㅂㅅ들


당장 유튜브에 강화 딸깍으로

수십 수백만원 순식간에 증발하고

장기백 몇번보다 파산한 뉴비들 초보들 사연이

즐비한다 이 저지능 로1기견들은 그런건 애써 무시함



결국 원글의 취지는

“아이온2가 그래픽에 비해 생각보다 저렴한 게임이고 고점 볼라해도 타겜보다 적게드는 겜인데

Nc이미지 때문에 스머부터 일반인까지 인식이 안좋아 유입이 있기 어렵다”는

정상적인 이야기인데

갑자기 로1기견 ㅂㅅ들이 갓겜 망겜 흑백싸움으로 끌고감 ㅋㅋㅋㅋㅋ


게임에 자아의탁한 ㅂㅅ들

너희 금강선씨도 로1기견들 하도 짖어대 지치셔서

게임 손 놓으셨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드러운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