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잼이네 샤갈 ㅋㅋㅋ

근데 얘내도 돈잡아먹는쉐키들이라

ㅈㄴ믿음안가는건 여기나 거기나 같네 ㅋㅋㅋㅋ

몸은 메이플로 향하는데 마음은 왜 아이온2를 떠나질못하니..

챕터1 꼬라지보고 맘이 잡힐거같군

좋은방향이든 나쁜방향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