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9:40
조회: 191
추천: 0
본메 챌섭 맛보고있는데존잼이네 샤갈 ㅋㅋㅋ
근데 얘내도 돈잡아먹는쉐키들이라 ㅈㄴ믿음안가는건 여기나 거기나 같네 ㅋㅋㅋㅋ 몸은 메이플로 향하는데 마음은 왜 아이온2를 떠나질못하니.. 챕터1 꼬라지보고 맘이 잡힐거같군 좋은방향이든 나쁜방향이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