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끄는 옵션은 왜 없는거임?
그리고 몰래 접속하기 기능 같은거 왜 안만드는거임??

같이 안하고싶은데 접속하자마자 귓 날라오는거 ㅈㄴ 부담인데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