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시발 먹을 수 있는 한계를 처 만들어 놔 가지고 

충전권 먹을 때 시이발 존나 생각하면서 먹어야 되냐고

처치 회수 다 털었는데 시발 모르고 보상회수 처먹어서 충전권 다 털지도 못하네 

충전권 만든 개발자는 좀 생각을 해라.

 딱봐도 유저 발작 버튼인데 이걸 시이발 충전권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방치를 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