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9:10
조회: 219
추천: 0
아 진짜 정복/초월 충전권 설계는 ㅈ같이 해놨네 진짜왜 시발 먹을 수 있는 한계를 처 만들어 놔 가지고
충전권 먹을 때 시이발 존나 생각하면서 먹어야 되냐고 처치 회수 다 털었는데 시발 모르고 보상회수 처먹어서 충전권 다 털지도 못하네 충전권 만든 개발자는 좀 생각을 해라. 딱봐도 유저 발작 버튼인데 이걸 시이발 충전권 생길때부터 지금까지 방치를 하네
EXP
7,780
(47%)
/ 8,201
|
간다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