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6 16:55
조회: 386
추천: 0
무스펠 보통이나 어려움이나 아픈건 똑같지??기믹에 완화만 좀 다를뿐이지
플레이하는데 뭐 더 아파서 안죽던곳에서 죽는다거나 이런거 없자나..? 2신호까지 안정화 됐으면 어려움으로 보내도 되지않아?? 방송으로 지켜보니까 어려움이랑 아픈거 비슷하건데
EXP
3,083
(70%)
/ 3,201
|
유느님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