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에 완화만 좀 다를뿐이지
플레이하는데 뭐 더 아파서 안죽던곳에서 죽는다거나
이런거 없자나..?
2신호까지 안정화 됐으면
어려움으로 보내도 되지않아??

방송으로 지켜보니까 어려움이랑 아픈거 비슷하건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