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파워 미터기 쓰고 있었는데 먼가 망한 것 같아서 다른 걸 쓸려고하는데영
방금전 잉 미터기 다운받고 써봤는데 딜 지분율이 맞질 않아서 4명 딜 다 합해서 100%가 나와야하는데 100%보다 덜 나오거나 더 나오는 경우도 있던데
혹시 미터기 어떤걸 많이쓰나여??